제품 기술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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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CHNOLOGY

제품 기술 정보
  • 사축 피스톤 유압모터
  • 모터 보호블럭
  • 나무 파쇄기 축
  • 드럼 파쇄기 축
  • 파워 부스터(증압기)
  • 증속 밸브(실린더 증속)

사축 피스톤 모터

제초기, 나무파쇄기 제품에 적용되는 유압 모터. 회전하는 피스톤 방식의 모터로 높은 속도와 큰 토크가 장점. 각속도가 높아 회전력이 일전한 장점.
  • 높은 최대 속도
  • 전체 속도 봄위에서 원활한 작동
  • 다양한 샤프트 및 연결 구성 가능
  • 고효율
  • 옵션으로 속도 센서 사용 가능
  • 높은 회전 강성으로 각가속도가 높은 용도에 적합
SCM 010-130 ISO010012017025034040
배수량
cm3/회전9.612.617.025.434.241.2
일의 압박감
술집최대 간헐400400400400400400
최대 연속350350350350350350
혁명
rpm최대 간헐880088008800700070006300
최대 연속800080008000630063005700
최소 연속300300300300300300
최대 전력
kW최대 간헐41547486115125
최대 연속152025405560
기동 토크 이론치
Nm/바0.150.200.270.400.540.66
관성 모멘트 (x10-3)
kg·m20.90.90.91.11.12.6
무게
킬로그램8.58.58.59.59.516.5

모터 보호 블럭

예초기 / 나무파쇄기 / 드럼파쇄기에 적용됩니다. 오버런링 회로 : 축의 관성 회전을 유지시켜 유압 충격으로 인한 파손을 방지 모터 드레인 통합회로 : 모터 윤활 및 냉각을위한 드레인 유압 라인은 유압블록을 통과하여 장비로 보내지는데 중간에 회로가 차단되는 비정상 상황시 파손을 방지하는 기능 충격방지회로 : 축 회전 중 외부로부터 큰 충격으로 모터가 멈추는 상황에서 발생하는 충격 압력을 우회 하는 회로

나무파쇄기 축

고강도 파이프로 제작된 축입니다.
CM-1500 축 중량 280kg 파쇄축은 회전 에너지를 축척하여 나무를 파쇄하고 멈춤을 최소화합니다.

하독스 550 날 브라켓 / 파쇄날

파쇄날 / 파쇄날 브라켓/ 원형 바이트 리미터로 구성됩니다. 파쇄날 브라켓 : 하독스550 워터젵, 밀링가공 으로 제작하여 충격과 내마모 성이 우수하여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트 리미터 : 원형 가이드판은 일정량 만큼 파쇄가 이루어지도록 하는기능으로 작업중 외부 충격을 직접 날로 전달되지 않도록 하여 내구성을 증가시킵니다.

하독스 550 파쇄날

파쇄날은 대패 방식의 파쇄 날입니다. 하독스 550 워터젵 가공 후 밀링 가공을 통해 제작합니다.
양쪽 날이 가공 되어있어 마모된 후 반대편 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강도 드럼 파쇄축

드럼형태의 대형 파이프로 제작된 축은 충격과 휨에 강합니다.
파쇄축은 회전 에너지를 축척하여 나무 파쇄를 지속 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하독스 500 날 브라켓

하독스 500 날 브라켓은 어떠한 환경에서도 파손없이 날을 고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바이트 리미터 가이드 일체형으로 드럼축에 용접됩니다. 바위 등 외부 충격으로 부터 날을 보호합니다.
나무를 적정한 양만큼 파쇄할 수 있도록 하여 회전을 지속할수 있도록 합니다.

하독스 500 파쇄날

파쇄날은 대패 방식의 파쇄 날입니다.
하독스 500 16t 로 밀링 가공과 절곡 가공으로 제작됩니다.
파쇄 작업과 제초 작업이 가능하도록 내구성이 높습니다.

파워 부스터 (증압기)

실린더 크기를 키우지 않고 작동력을 높이기 위한 기술. 벌목 가위에 적용할 수 있는 기술로 200bar 유압을 400 bar로 중량 하여 작용력을 높임. 무부하 이송은 200bar로 구동되다가 압력이 높아지는 구간에서 펌핑 동작으로 압력을 400bar로 높이는 방식.

증속 밸브 (실린더 증속)

가위 실린더 작업 속도를 빠르게 하기위한 유압 회로.
벌목 가위 제품에 적용됩니다.
무부하 상태에서 실린더 내부 유량을 순환시키고, 부하 상태에서만 시스템 압력(릴리프 압력)을 전달하는 밸브입니다. 실린더 속도를 빠르게 합니다. ​실린더 힘을 키우기 위해서는 압력을 높이면 됩니다. F=P * A. 즉 실린더의 힘은 단면적과 입력 압력과 비례합니다. 압력이 제한되어 있다면 실린더 피스톤의 크기를 키우면 되는데 동일한 유량이라면 실린더 속도가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압력 및 유량은 전동기 또는 엔진의 크기에 비례되므로 무턱대고 키울 수는 없는 문제입니다. 비용 문제도 발생하고, 구동 장비 추가 중량을 무시할 수도 없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증속 밸브가 필요해집니다. 피스톤을 키운 실린더가 무부하 상태 (부하가 걸리기 전까지 움직이는 상태)에 속도를 키우기 위해 증속 밸브를 사용합니다. 도너츠 면적 (피스톤 면적 - 로드 면적) 만큼의 유량이 컨트롤 밸브를 통하지 않고 실린더 피스톤 쪽으로 바로 유입되기 때문에 속도가 그만큼 빨라집니다. 펌프에서 필요한 유량은 로드 면적에 해당되는 것만큼 이고 힘 또한 이 로드 면적에만 해당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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